• 최종편집 2022-06-27(월)

6.1 지방선거 출마후보(도의원/ 제 2선거구)

민주당(기호 1) 이종인 대 국민의힘(기호 2) 이혜원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22.05.19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제 선거구 민주당(기호 1) 이종인 대 국민의힘(기호 2) 이혜원

 

오늘, 6196.1 지방선거 공식 선거운동기간이 시작되었다. 양평군은 두 개의 선거구에서 각 1명씩 도의원을 선출하고, 비례의원 1명을 포함하여 총 3명의 도의원이 선출된다. 비례의원은 정당 지지도에 따라 당락이 결정되는 반면 선출직 출마자들은 특표 수에 따라 당락이 결정된다. 용문을 중심으로 하는 제 2 선거구에서는 현 이종인 민주당 도의원이 재선에 출마하며, 국민의힘은 현 군의회 의원인 이혜원 후보가 출마했다.

 

이종인(기호 1), 이혜원(기호 2) 두 후보는 3개의 질문에 정치에 대한 견해와 슬로건, 그리고 자신의 경쟁력에 대해 답변했다. 보낸 순으로 이혜원, 이종인 순으로 실었다.

이혜원.gif

이혜원 후보(국민의힘/ 기호 2)

질문1: 정치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후보의 철학을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답변

정치는 생활이라도 생각합니다

양평군민들의 생활의 편의를 찾아내고, 고민하는 것이 정치이고,

그 안에는 군민이 무엇을 원하는지 파악하고 삶의 질 향상과 행복지수를 높이는 것 등이 담길 것이고, 철학이라는 것은 변하지 않는 생각으로 지역발전과 군민을 위해 뛰어야 하는 역할 일 것입니다

질문2: 후보의 슬로건에 대해 설명해주시기 바랍니다.

답변

슬로건

새로운 생각! 새로운 표준! 새로운 양평!

이혜원이 함께 하겠습니다

질문3: 후보의 경쟁력은 어떤 점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답변

양평군의원으로 4년 동안의 여러 가지 의정활동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 항상 공부하고, 공무원과 함께 고민하여 양평군 발전을 위해 소신껏 의정활동 해왔습니다

경기도의원이 되어서도 양평군의 발전과 군민을 위해 군 의원 때 하던 것처럼

변하지 않고 공부하며 함께 할 것입니다.

 

도의원으로서 우선적으로 예산확보가 시급하지만,

경기도가 추구하는 방향이 무엇인 알고, 양평군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찾아내서 필요한 예산을 확보해야 하기 때문에 경기도가 추구하는 방향과 양평군의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경기도와 동반성장할 수 있는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그렇게하려면 공부를 해야 하고 공부를 통해 많은 사업을 가져올 수 있을 것이고, 그에 따라 수반되어 오는 것이 예산이 아니겠습니까

 

양평군의 모든 분야별 전문가인 공직자들과의 소통과 협력을 통해 양평군에 필요한 예산을 확보하고, 군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뛰고 또 뛰겠습니다. 새로운 생각을 통해 새로운 표준이 되고, 더 나은 환경과 함께하는 새로운 양평을 만들기 위해 이혜원이 함께 하겠습니다.

 

이종인.gif

이종인 후보(민주당/ 기호 1)

질문1: 정치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후보의 철학을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답변보수적인 색채가 짙은 지역에서 오직 군민만을 바라보는 소신은 변한 적이 없습니다. 외길30년 오직 민주당 경력은 보수지역이라고 불리는 양평군이지만, 초지일관 주민 마음속으로 다가가는 생활 민원정치의 초지일관 정치 철학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오직, 민생, 민심으로 섬기는 정치를 이어나가겠습니다..

질문2: 후보의 슬로건에 대해 설명해주시기 바랍니다.

답변

이종인의 4년간 도정활동의 결과.

첫째. 예산전문가

도의원 4년을 활동하며, 예산결산위원회1회와 기획재정위원회2, 부위원장 직을 수행했습니다. 양평군은 그 어느 때보다 많은 경기도의 예산을 받았으며, 예산은 우리 양평군민을 위해서 사용되었습니다. 다른 동료 도의원님들은 예산을 받아가는 양평군을 부러워하며 그 경험과 노하우를 물어보며 주변 의원님들께서 저에게 붇여 준 별명, “예산 전문가입니다.

 

예산전문가의 도의원이 재선에 성공한다면 기획재정위원회 위원장으로 더 많은 성과로 양평군민들게 답하고자 합니다. 아무도 모르는 숨어있는, 잠자는, 비효율적으로 낭비되는 예산을 다듬어 우리 군민들께 가져오겠습니다.

 

둘째. 민원해결사

경기도 31개 시 군 중 민원해결 전담 마크맨 소리를 주변으로부터 들었습니다.

4년 의정활동 기간 중 차량운행기록이 15만 키로미터를 운행했습니다.

제가 직접 경기도 31개의 시군을 샅샅히 돌아다녔습니다. 문제가 발생한 현장에서 도민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해결할 방법을 찾아 백방으로 뛰었습니다. 민원을 해결할 수만 있다면 못 갈 곳은 없었습니다.

특히, 양평군의 도의원이라면, 양평군의 민원은 24시간 출동대기, 현장중심의 해결을 가장 시급하고 중요한 민원이라고 생각하며 달려갔습니다. 민원에 적극적으로 나서서 주민들로부터 부지런하고 신속한 문제해결 능력이 뛰어나다는 칭찬을 들었습니다. 제가 도의원 활동을 하며 가장 감사한 평가였습니다.

질문3: 후보의 경쟁력은 어떤 점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답변

이종인의 경쟁력

모든 문제는 현장에 있다는 신념으로 우선 현장 확인 문제점 도출, 해결과제, 신속정확하게 핵심 포인트를 진단해 처리하며, 중장기관점에서 민원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주민들과 지역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것을 원칙으로 철저히 충실하게 일을 처리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분들과 더 다양한 계층과 함께 더 더 많은 문제를 해결하고자합니다.

진정 섬기는 정치 반드시 실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6.1 지방선거 출마후보(도의원/ 제 2선거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